콘텐츠로 건너뛰기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

다가오는 생일에 선물을 고르다가 명품 주얼리에 관심이 생겨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명품 가방은 구매한 적이 있었지만 명품 주얼리는 처음 구매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아마 이전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제가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를 구매하려는 것을 눈치채셨을텐데요.

명품 주얼리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많은 제품들의 사진과 후기 등을 보는 것 자체가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를 읽어보시고 동시에 소중한 목걸이 똑똑하게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쇼메 매장 찾기

다들 아시다시피 쇼메 매장은 전국 백화점에 다 있는 것은 아니고 쇼메 매장 입점 백화점이 따로 있습니다.

위 쇼메 전국 매장 찾기 버튼을 눌러 ‘부티크 찾기‘에 거주지역을 입력 후 검색을 누르면가장 가까운 지점부터 안내해줍니다. 전국 백화점 7곳에 쇼메 매장이 입점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꿀팁은 매장 정보에 전화번호를 눌러서 전화로 내가 원하는 제품의 재고가 있는지 꼭 확인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명품주얼리가 내가 사고싶어도 방문하려는 지점에 재고가 없으면 헛걸음 하기 쉽기때문입니다.

구입 후기

요즘 경기가 좋지 못함에도 백화점에서는 불황을 체감할 수 없을 정도로 방문자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롯데 에비뉴엘 본점에 방문해서 구경을 했는데 구경하는 것도 카카오톡으로 대기를 걸어야 할 정도였습니다. 쇼메 매장은 일요일 오후 2시 방문기준 2시간 가량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

백화점 돈들고 명품 사러가면 VIP대접해주는 줄 아는 남편은 여기서 첫번째로 찐당황합니다.

쇼메를 구경하러 왔지만, 그 동안 다른 명품구경도 지나칠 수 없기에 불가리, 까르띠에, 부쉐론, 다미아니 매장에 전부 들러봅니다. 불가리는 현장대기로 30분 대기 후 입장했고, 그 외에 까르띠에 부쉐론은 대기팀이 너무 많아 아쉽게도 당일 구경을 할 수 없었습니다.

에비뉴엘 건너 백화점에서는 대기 없이 반클리프 아펠과 티파니를 구경할 수 있었네요. 반클리프에서는 유명한 빈티지 마더오브펄을 착용해봤습니다. 사진으로만 본 것보다 착용시 더욱 예뻐서 사진 촬영을 부탁했는데 사진촬영이 불가하다고 해서 아쉽게도 사진을 남기지 못했습니다.

쇼메 주얼리 착용 후기

대기가 끝나고 쇼메에서 카카오톡으로 호출이 오자 바로 방문했습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롯데백화점 본점 셀러분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원하는 제품이 분명했어서 바로 제품을 보여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제가 원하는 제품은 주드리앙 마더오브펄 핑크골드 입니다.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

흔하지 않은 디자인에,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마더오브 펄, 도톰한 자개 중간에 박혀있는 다이아까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목걸이 체인길이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길이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주드리앙 목걸이는 마더오브펄, 오닉스,터콰이즈, 말라카이드, 다이아 다양한 원석 컬러가 있습니다.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

하모니 제품도 예쁘고 가격도 큰 차이가 없어서 고민이 되었습니다.

저의 또 다른 위시리스트 중 하나인 주드리앙 다이아 링도 기념으로 착용해봤습니다.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

주드리앙 마더오브펄이 얼굴 빛을 화사하게 해주고 자주 입는 캐주얼에 잘 어울려 평소에도 많이 착용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주드리앙 마더오브펄로 골랐습니다. 단, 마더오브펄은 자개 특성상 데일리로 착용시에 샤워할 때에는 빼고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다행히도 셀러분께서 재고가 있어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목걸이를 선택하고 결제 테이블로 가서 포장을 해주시는 동안 기념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게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제공해주신 탄산수를 마시면서 기다렸던 것 같네요.

쇼메만의 특별한 네이비 컬러 박스에 담겨져 나오는데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선물 받는 기분이 한껏 났습니다. 자개의 컨디션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팬던트에 새겨진 시리얼 넘버와 워런티 넘버가 일치하는지도 확인했습니다.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

카드 결제를 하고 200만원 이상 10만원 엘포인트 적립 백화점 상품권 행사가 있다고 알려주셔서 사은데스크로 가서 포인트를 받기로 합니다.

만족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롯데 애비뉴엘 본점 쇼메 셀러님 덕분에 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와서 케이스를 열어보고 직접 착용해보니, 뽀얀 자개와 유난히 반짝이는 체인이 작지만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와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매일 착용시에도 주드리앙 팬던트가 체인에 고정되어 있어 움직이지 않고, 두툼한 자개 덕분에 잘 뒤집어지지 않아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나중에 혹시라도 자개교체를 원할 시에는 전국 쇼메 매장에 전화로 재고를 문의한 후 30만원 가량을 지불하면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역시 명품 주얼리이다보니 AS가 확실 한 점이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 구매 후기를 포스팅 해봤습니다. 쇼메 주드리앙 목걸이에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