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명품 목걸이 추천 


명품 목걸이 추천 

프로포즈나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명품 목걸이를 검색하시다가 제 포스팅을 찾으셨을텐데요. 저도 비슷하게 명품 목걸이를 고르는 이 과정이 즐겁기도 하고 정리해서 이웃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명품 목걸이 고르는 법

명품 목걸이는 검색하고 고르는 과정 조차 설렘이 가득합니다. 여유가 있다면 다양한 디자인을 골고루 구매해보겠지만 보통은 보통은 명품이다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은 만큼 데일리로 문신템처럼 할 수 있는 주얼리를 찾으려고 하실텐데요.

데일리 명품 목걸이의 조건은 우선 매일 착용해도 손상이나 생활기스가 없어야 하고, 명품 브랜드의 가치가 높아 널리알려지고 롱런한 브랜드여야 하며, 디자인이 쉽게 질리지 않고 남들이 잘 하지 않는 유니크한 목걸이가 좋습니다.

그래서 200~300만원 가격대의 명품 목걸이를 브랜드별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명품 목걸이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브랜드 별로 해당 브랜드 판매 백화점 매장을 링크해드리니 클릭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 불가리 Bulgari 

불가리는 이탈리아 로마의 고급 주얼리 및 시계, 향수 등의 사업을 하는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2700년 역사의 로마에서 받은 영감으로 예술적인 장인정신과 현대적 디자인을 접목하여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불가리 스타일은 대담한 디자인, 관능적 볼륨감, 컬러 조합 그리고 그리스 로마의 문화적 뿌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바스 드림

디바스 드림은 감성적인 디자인, 정교한 젬스톤 세팅으로 로마의 화려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착용시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진속 제품은 18k 로즈골드, 마더오브펄과 다이아몬드 세팅인 디바스 드림 제품으로 가격은 3,050,000원입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비제로원

나선형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비제로원은 명품 데일리 목걸이 중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 모습을 담아낸 비제로원은 자유분방하고 대담한 감성으로 캐주얼이나 정장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해당 제품은 18kt 로즈 골드 소재에 체인 및 미니 펜던트이며 가격은 2,990,000원입니다.

이 모델은 비제로원 네크리스 미니파베로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이 로즈골드 체인을 감싸고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까르띠에

까르띠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1850년대 부터 인기를 끌어 가업을 물려받은 까르띠에 가 형제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갔습니다. 까르띠에의 대표 상품으로는 탱크, 트리니티, 러브링 등이 있습니다.

다무르

까르띠에 다무르는 웨딩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유명합니다.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둘러싸는 풍성한 볼륨감의 테두리로 반짝임이 눈부십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명품 목걸이 추천 

심플하고 작은 사이즈임에도 반짝임이 눈에 띄고 쉽게 질리지 않는 스테디 셀러 디자인 입니다.

다무르 small 사이즈 화이트 골드, 0.09캐럿 다이아몬드 세팅이며, 가격은 2,060,000원입니다.

부쉐론[ Boucheron ]

부쉐론은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콰트로 클래식 펜던트

아이코닉한 부쉐론은 다이아몬드가 더해져서 화이트 골드링을 더욱 빛내줍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콰트로 클래식 펜던트 xs 가격은 3,690,000원 입니다. 1개의 다이아몬드 0,003캐럿 18k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및 핑크 골드의 소재입니다.

반클리프 아펠  Van Cleef & Arpels 

프랑스의 보석브랜드로 설립 이후로 전 세계의 왕족과 유명인사들의 맞춤 주얼리를 제공하였습니다. 1968년 부터 반클리프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반클리프의 대표 컬렉션인 알함브라 컬렉션은 네잎클로버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알함브라 목걸이

알함브라 목걸이는 원석을 깎아 클로버처럼 네개의 동그란 꽃잎을 만들고 가장자리는 작은 금구슬로 장식하였습니다.

알함브라 팬던트인 각각의 꽃잎은 건강, 부, 진실한 사랑, 행운을 상징합니다. 알함브라 컬렉션은 출시 후 현재까지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알함브라 펜던트 18kt 옐로우 골드, 마더오브펄, 가격은 2,160,000원입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스위트 다음 사이즈인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18k 옐로우 골드, 마더오브펄, 가격은 3,910,000원입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빈티지 알함브라 기요세 18k 옐로우 골드, 가격은 5,300,000원입니다.

쇼메

쇼메는 1780년에 설립된 프랑스 보석판매 브랜드 입니다. 쇼메는 나폴레옹 시대부터 왕실 전용 보석상으로 지정되어서 현재까지 명성을 잇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전국에 7개 매장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드리앙

주드리앙은 Liens 컬렉션 중 하나로 감성을 전하는 주얼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해서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을 강조합니다. 매듭 모양의 디자인은 소중한 인연과 운명을 연결하는 고리를 상징합니다.

로즈 골드 소재에 마더오브펄,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주드리앙 네크리스 입니다.

명품 목걸이 추천 

마더오브펄이 멀리서도 눈에 띄며 체인의 반짝임이 고급스럽습니다. 이 디자인은 젊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정장, 캐주얼에 어디든 잘 어울리는 게 장점입니다. 가격은 2,290,000원 입니다.

저는 저의 이미지와 가장 맞고 직접 매장에서 착용해보니 주드리앙 펜던트가 눈에 확 들어와서 주드리앙을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명품 목걸이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