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

요새 피부과 시술 효과를 홈케어로 얻어갈 수 있다는 다이소 리들샷이 핫한 아이템입니다. 리들샷은 바르는 mts 앰플, 바르는 뷰티디바이스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품절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처럼 효과만점인 제품을 다이소에서 단돈 3천원이라는 가성비 금액으로 출시한게 바로 흥행 비결인 것 같습니다.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를 총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들샷이란?

리들샷은 본래 VT 코스메틱 제품입니다. 피부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히알론에 천연 니들 성분을 함침시켜서 피부를 부스팅하여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줍니다. 또한 피부 각질도 케어해서 매끄러운 피부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리들샷도 울쎄라나 슈링크 같은 피부과 시술을 받은 것과 비슷한 효과를 내어 피부에 자극을 준 뒤 세포 재생을 도와줍니다.

가격

리들샷이 유명해진 이유는 다이소에서 훨씬 저렴하게 팔고, 100/300 종류에 상관없이 가격이 단돈 3000원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재고가 없어 구하기 힘들고, 구매갯수제한이 있다보니 구매하기가 어려운 점은 단점이라고 볼 수 있겠죠. 시중에 판매중인 리들샷과 가격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리들샷 50 50ml 기준 27,000원

리들샷 100 50ml 기준 32,000원

리들샷 300 50ml 기준 43,000원

리들샷 700 50ml 기준 40,500원

시중에서 별다른 할인을 받지 않는다면 위와 같은 금액에 판매합니다. 다이소와 비교하자면 비싼편이지만, 요즘은 리들샷의 인기가 많아져 구하기가 힘들어지면서 쿠팡, 올리브영에서도 할인 혜택을 통해 많이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건, 다이소 리들샷이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성분과 전혀 다르지 않았습니다. 다이소 리들샷이 본품에 비해 배합은 낮은 편이지만 성분과 함량 순은 같습니다.

리들샷 100, 300

다이소에는 리들샷 100과 300을 판매하는데요, 시중에는 50,100,300,700 더욱 다양한 리들샷 판매합니다. 처음부터 바로 센 300을 사용하기 보다 리들샷 100을 먼저 사용해 본 후 적응이 되면 300을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용방법

저녁에 스킨케어를 하기 전에 깨끗이 세안된 맨 얼굴에 마사지 하듯 리들샷을 잘 펴 바릅니다. 앰플이 잘 흡수된 후에 보습감 있는 스킨케어를 발라 마무리합니다.

리들샷 사용주기는 100은 매일, 300은 3일주기, 700은 7일 주기로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다른 함량의 제품과 병행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피부타입에따라 사용주기는 길게 텀을 두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부작용

리들샷은 지성, 건성, 피부얇으신 분들도 트러블 없이 사용하고 계신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이처럼 부작용을 겪으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시지만 모든 분들의 피부에 맞는 완벽한 화장품이란 없기때문에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부작용이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들샷의 부작용은 화끈거리며 간혹 붉은기가 올라오는 경우, 좁쌀, 건조함 등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리들샷을 바르고 보습을 제대로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하는대로 스킨케어만 바르기 보다는 앰플, 마스크팩, 수분크림 등으로 보습을 해주어야 합니다. 저는 보습은 유리아주 크림으로 발라서 보충해주고 있습니다.

2. 리들샷을 바를때 문지르는 것을 최소화해야합니다. 손으로 피부를 여러번 마찰할 경우 트러블이 나기 쉽기 때문입니다. 문지르기보다는 톡톡 두들겨가며 흡수시킵니다.

3.뷰티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4.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300보다는 100을 먼저 써보면서 시간을 두고 바르시길 바랍니다.

5.앰플을 바를때 눈가는 피해서 발라야 합니다.

6. 리들샷을 사용한 다음날은 반드시 선크림을 발라야 합니다. 피부가 손상을 입은 상태이므로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선크림을 바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후기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

저도 다이소에서 리들샷300을 구매하여 직접 사용해 봤습니다. 리들샷 300은 2ml짜리 6포가 들어있습니다. 세안을 하고 톡톡 흡수시키듯이 바르니 따끔따끔하며 박히는 느낌이 예전에 필링을 하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2ml 를 한번에 짜서 쓸 수 있지만 그러기엔 조금은 많은 양이라 2번에 나눠써도 괜찮을 듯 합니다.

리들샷을 톡톡 흡수시킨 후, 집에 있는 앰플을 듬뿍 바르고 수분크림도 발라줬습니다. 리들샷을 바르면 이름처럼 콕콕 가시가 박히면서 쫙 스며드는 느낌이 듭니다. 리들샷을 바르고 보습크림을 충분히 바르면 확실히 바로 흡수되는 느낌이 듭니다.

얼굴이 건조한 편인데,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을 하니 파우더를 발라도 광채가 살아나는 것이 눈에 띌 정도 입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링크

다이소 리들샷이 커뮤니티나 SNS에서 화제입니다. 다이소,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하는데 다이소에서는 특히 저렴한 가격(3천원)에 살 수 있어서 품절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소에 직접 방문해도 리들샷을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리들샷을 구매하러 다이소에 갔다가 헛걸음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모바일로 다이소 재고를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역 설정> 매장명 검색> 제품명 검색> 제품명 클릭 후 재고확인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

위 방법으로 재고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확인하고 방문하더라도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으며 모바일에 뜨지 않아도 계산대 앞에 재고를 놓고 제한된 갯수만큼 판매하는 지점도 있으니 매장에 방문하셔서 점원에게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오전에 물건이 들어와 오전중에 판매완료되는 경우가 많으니 오전에 방문하여 계산대에 물어보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오늘은 다이소 리들샷 가격, 부작용, 후기, 다이소 재고 확인 링크를 총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