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

 

 

 

인기투표 하러가기

오늘부터 참여가능한 온라인 응원투표는 6주차 투표이며 다음포털사이트와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1인 1회만 참여가 가능하며 투표시 7명의 우승후보에게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6주차 투표의 결과는 다음 방송인 2월 16일 9회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2월15일(수요일)에 마감됩니다.  

 

다음 포털사이트 검색

 

인기투표 순위

 

 5주차 인기투표가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투표의 결과는 오직 본방송으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 밤 10시에 TV조선에서 방송하는 미스터트롯2 8회 방송분에서 어제 마감된 온라인 응원투표 5주차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본방사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까지 인기투표 순위 결과입니다. 

 

1주차 인기투표 순위 결과

👉1위 박서진, 2위 황민호,3위 박지현, 4위 안성훈, 5위 김용필

 

2주차 인기투표 순위 결과

👉1위 박서진, 2위 김용필, 3위 안성훈, 4위 박지현, 5위 진해성

 

3주차 인기투표 순위 결과

👉1위 김용필, 2위 박서진, 3위 진해성, 4위 황민호, 5위 안성훈, 6위 박지현, 7위 나상도

 

4주차 인기투표 순위 결과

👉1위 김용필, 2위 박서진, 3위 박지현, 4위 진해성, 5위 나상도, 6위 안성훈, 7위 황민호

 

5주차 인기투표 순위 결과

👉1위 안성훈, 2위 박지현, 3위 김용필, 4위 최수호, 5위 진해성, 6위 나상도, 7위 황민호

 

6주차 인기투표 순위 결과

“오늘 밤 방송으로 발표”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투표에는 25명의 우승후보들이 접전을 벌였고 현재까지 2,323,868명의 시청자분들이 응원투표에 참여해주신 만큼 점점 열기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투표가 진행되면서 출연자들의 순위 상승 여부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2주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김용필의 순위가 어떻게 변할지가 흥미진진합니다. 또한 무섭게 TOP3로 치고들어온 박지현의 상승세도 이번주에 이어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

 

예고편 – 메들리팀 미션

 

 총 13부작과 + 스페셜 1부작으로 이루어진 미스터트롯2는 이번8회 방송으로 절반가량의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방송이 뒤로 갈수록 가진 것을 전부 쏟아내며 펼쳐지는 명승부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장윤정마스터는 이번 시즌의 레전드 무대가 8회 방송에서 나왔다면서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데스매치에서 TOP5에 오른 송민준, 안성훈, 박지현, 김용필, 최수호가 이끄는 메들리 팀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

 

뿅플릭스의 송민준은 큰 그림을 그리며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 송민준, 선율, 마스커강, 하동근, 오찬성으로 팀을 꾸렸습니다. 

 안성훈이 포함된 뽕드림은 한태이, 임찬, 나상도, 박성온이 뭉쳐 숨막히게 섹시하고 도발적인 무대를 연출해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뽕드림이 점수 발표시간에 눈물을 터뜨린 이유와 뜻밖의 상황에 대한 이야기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활어보이스 박지현이 이끄는 ‘꿀벌즈‘에는 강재수, 송도현, 성리 ,장송호 등 평균연령 23.8세의 젊은 피들이 똘똘 뭉쳐 꿀이 흐르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미스터 뽕샤인은 독보적인 중년의 연륜미로 팀을 이끄는 김용필이 황민호, 이하준, 고정우, 진해성과 함께 다섯남자의 각기 다른 사랑이야기를 담은 버라이어티한 무대를 선사합니다. 

 1:1 데스매치 眞을 차지해서 준결승, 결승 진출이 기대되는 최수호의 팀은 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

 

미스터트롯2에서는 본방송을 시청하고 계시다고 인증해주시는 분들께 이벤트를 통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선물을제공합니다. 여러회차 인증샷으로 응모할 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고 이벤트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날때까지 계속해서 도전하시면 당첨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1등 2등은 각각 300만원권, 100만원권의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은근히 꿀 이벤트네요.  이벤트 기간은 2월1일부터 3월17일까지 이고 당첨자는 3월 22일 수요일에 발표합니다.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