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목차

     

    결승진출자명단 

     저번 방송에서 본선 4차 경연이 마무리되고 준결승진출자 명단 TOP10이 발표되었습니다. 본선 4차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한 나상도를 필두로 순서대로 추혁진, 최수호, 박지현, 송민준, 진욱, 진해성, 안성훈, 송도현, 박성온이 준결승진출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쉽게도 윤준협, 길병민, 이하준, 김용필, 장송호, 황민호는 탈락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준결승전에서 또 한번 7명의 결승진출자를 가려내는 경연이 펼쳐집니다. 

    #3. 10일 방송 업데이트
    준결승전에서 안성훈이 1위로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고 2위 박지현 3위 나상도 4위 진해성 5의 최수호 6위 박성온 마지막 7위는 진욱이 결승진출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고 아쉽게도 송민준  추혁진 송도현이 자동 탈락이 확정되었습니다.
    점수집계는 마스터군단+실시간 문자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이루어졌습니다.

     
     
    ▼▼▼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여 미스터트롯 2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세요

    pf.kakao.com

     

    대국민 문자투표

     

     
     지금까지 사전녹화 방식이었던 ‘미스터트롯2’가 준결승전과 결승전부터는 생방송 국민 문자투표를 진행합니다. 준결승전에서 총 2000점 만점에 800점이 걸린 문자투표가 톱 10의 운명을 결정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자투표는 자신의 원픽 스타에게 강력한 팬심을 표출할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생방송 문자투표에 한 표를 행사하셔서 가수의 우승을 도울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메시지 작성을 클릭합니다.
    2. 받는 사람에 #4560 을 누릅니다.
    3. 메시지 작성 내용에 번호 또는 이름을 적습니다. 예) 1번, 박성온, 1번 박성온 모두 가능
    4. 전송버튼을 누르면 투표가 완료됩니다. 
     
    이름만 적거나, 번호만 적는 것도 모두 가능하지만 단 1명의 참가자에게만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한 표가 무효처리 되지 않도록 아래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고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 무효처리 주의사항

    • 참가자 번호나 이름이 아닌 투표와 상관없는 내용이 들어간 경우
    • 이모티콘, 사진, mms, 하나의 메시지에 여러명의 이름을 쓴 경우
    • 오타가 있는 경우  

     

    문자투표 고유번호 확인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문자 투표를 하기위해서는 투표 고유번호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유번호는 인기 순위나 총점 순위가 아니므로 헷갈리는 일 없이 미리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투표 고유번호는 지난 라이벌매치 순위의 총점순위를 역순으로 하여 지정했다고 합니다. 
     

     

    1번 박성온
    2번 송도현
    3번 안성훈
    4번 진해성
    5번 진욱
    6번 송민준
    7번 박지현
    8번 최수호
    9번 추혁진
    0번 나상도
     

     

    준결승전 미션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작곡가 미션에서는 히트제조기 스타 작곡가들의 신곡을 지금 훌륭히 소화해 내는 것이 관건입니다. ‘알고 보니 혼수상태’와 ‘박구윤’ 등 내로라하는 작곡가들이 대거 출동하여 제2의 찐이야와 같은 대박곡을 탄생시킬 레전드 미션입니다.  

     

     준결승전은 진 유경험자와 진을 경험해보지 못한 2팀으로 나뉘어 경쟁합니다. 마스터 예심에서 진을 차지했던 ‘박지현’, 장르별 팀미션 진이었던 ‘진욱’, 유일하게 두 번 연속 진을 차지했던 ‘최수호’가 진 유경험자 팀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반면 진을 경험하진 않았지만 지난 1대 1 매치 1라운드 꼴찌에서 최종 5위로 급 반등한 ‘송민준’, 최종 1위로 급부상한 ‘나상도’와 기사회생하여 2위로 올라온 ‘추혁진’ 등 뉴페이스팀의 등장도 긴장감을 더 해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응원투표 결과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매주 방송때마다 진행된 온라인 응원투표가 벌써 10주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오늘 방송이 끝나고 시작되는 10주 차 온라인 응원투표는 결승전 직전까지 1주간 진행됩니다. 생방송 문자투표와 함께 비중이 큰 투표이므로 마지막 온라인 응원투표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응원투표 결과는 본방송을 마친후 방송을 통해 발표해 왔으며 오늘은 9주 차 투표결과가 발표됩니다. 저번주 1위는 4주 연속 안성훈이 굳건히 자리를 지켜냈고, 2위는 6위→4위→3위로 계단식 인기상승을 이뤄낸 나상도가, 3위는 박지현, 4위는 현재는 탈락자명단에 오른 김용필, 5위 최수호, 6위 송민준, 7위 진해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저번주에 나상도가 1위를 이뤄냈고 믿었던 김용필이 탈락한 만큼 인기투표 순위변동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태그: